Create Game/[UE5] BLUEPRINT & C++

[UE5] COMBAT GAME - 09. Variety Of Attacks

GameChoi 2023. 1. 16. 19:41

1. Strong Attack

1.1 더 강한 공격 실행

 - 몽타주 생성 후 키 입력시 공격

 

2. Sprint Attack

2.1 캐릭터 속도

 - 캐릭터가 움직이고 있는 속도와 최대속도를 비교하여 같거나 클 경우 공격실행

2.2 Attack

 - 위의 범위에 포함될 경우 Sprint Attack 실행, 포함되지 않을 경우 기본 공격 실행

 

3. ChargeAttack

3.1 키 입력

 - 키입력에 대한 값을 확인하여 얼마나 클릭하고 있는지 확인

 - 위의 함수 실행 후 1초 뒤에 실행 확인을 하면서 함수 실행

 

3.2 Charge Timer

 - 키를 누르고 있는 시간을 확인 후 1초 보다 더 누르고 있었을 경우

   - 무기를 Charge 상태로 변경 및 함수 시간 초기화

 - Charge 상태인 경우 Charge Attack 실행

3.3 Charge 상태

 - Charge 상태인 경우 Charge Attack 실행

 - 아니면 기본 공격 실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