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reate Game/[UE5] BLUEPRINT & C++

[UE5] 15 - 코드 정리

GameChoi 2022. 12. 12. 22:14

1. Base Character, Base Enemy

 - 여러 캐릭터를 생성 및 여러 적들을 생성하기 위해 Base를 생성

 - 중복으로 사용하는 함수 및 변수 Base blueprint로 이동

Functions, Variables

 

2. 적의 행동 정리

 - 사용하기 편하게 정리 및 재사용 가능하게 설정

Enemy Function

3. 다양한 몽타주 사용

 - 여러개의 몽타주를 받아서 랜덤으로 사용

Play Random Montage
Create Montage

4. Enemy Condition

 - 적이 안보일때

 - 적이 공격 범위에 들어올 때

 - 공격할 때

 - 위 3가지 조건을 만족하게 설정

Enemy Condition

5. Enemy Begin Play

 - Create Event

Create Event

6. Enemy Attack

 - 캐릭터 Collision 수정

   - World Dynamic

Attack Enem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