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reate Game/[UE5] BLUEPRINT & C++

[UE5] COMBAT SYSTEM - COMBO ATTACK

GameChoi 2022. 12. 28. 15:45

1. Combat Component

1.1 Player Combat System

 - 모든 플레이어 Combat System을 Combat Component에 이동

Function & Variables

 - 다른 부분에서 사용한 함수 및 변수 변경

   - Base Weapon, Animation Notifies

 

2. Attack

2.1 Attack Montage Create

2.1.1 공격에 해당하는 애니메이션 생성

Attack Montage

2.1.2 Start Attack

 - 애니메이션을 실행할 Attack Montage를 받아서 공격 수행

 - 값이 넘어가지 못하도록 Index = (Index  + 1 ) % Last Index 수행 

 - 공격할 때 모든 불필요한 요소 제거

 

2.2 Attack Interface

2.2.1 End Attack

 - 공격의 끝을 알리는 인터페이스 사용

 - Animation Notify 생성 및 값 추가

Continue Attack

2.2.2 Reset Attack

 - 더이상 공격하지 않으면 초기화 인터페이스 사용

 - Animation Notify 생성 및 값 추가

Reset Attack

- 인터페이스 실행 시 공격 활성화

2.2.3 Animation Montage

 - 필요한 위치에 Animation Notify 생성 & ROOT MOTION 활성화

Animation Montage

 - 인터페이스 실행시 모든 값 초기화

 

Attack Playe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