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reate Game/[UE5] BLUEPRINT & C++

[UE5] COMBAT SYSTEM - DODGE

GameChoi 2022. 12. 29. 19:14

1. Dodge

1.1 Perform Dodge

 - Input Action (Space bar)

Input Action

 - 회피를 할 수 있는 지, 이미 진행하고 있을 때 확인

 - 위 조건 만족 시 실행

1.2 Animation

 - Dodge에 맞는 Animation Montage 실행

1.3 Direction

 - 플레이어의 마지막 위치에서 값이 움직이는지 확인 및 움직이 없으면 그대로 반환

1.3.1 Rotate State

 - 값에 맞게 방향 변환 및 자연스럽게 하기 위해 interp 사용

Rotate State

 

2. Dodge Animation

2.1 Interface & Animation Notify

 - Dodge가 종료되는 것을 알리기 위해 인터페이스 생성

 - 인터페이스 실행 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노티파이 생성

2.2 Animation Montage

 - Montage 생성

Montage


Dodge Animatio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