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reate Game/[UE5] BLUEPRINT & C++
[UE5] COMBAT SYSTEM - AI SYSTEM #2
GameChoi
2023. 1. 2. 19:07
1. AI Perception
1.1 Senses Config
1.1.1 AI Sight config
- AI가 바라보는 시야각 설정

1.1.2 AI Damage sense config
- AI가 데미지를 맞는 경우 설정

- 데미지를 입은지 확인 하는 방법
- Report Damage Event로 부터 데미지를 입힌 것을 알림

1.2 On Perception Update
- 인식이 될 경우 업데이트

1.2.1 Get Actors Perception
- 인식된 액터의 모든 정보를 받음

1.2.2 Sensed Player
- 0 : 눈으로 부터 감지된 플레이어
- 1 : 공격으로 부터 감지된 플레이어

2. Behavior Tree
2.1 Selector
- 어떠한 경우를 선택할 수 있음

2.2 Sensed Player
- 플레이어가 감지가 된다면 오른쪽 실행, 감지가 되지 않는다면 왼쪽 실행

- 스피드 설정 및 이동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