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Weapon Attack
1. 공격 범위 설정
- Box Collision Create
- start, end 위치를 만든 후 두 위치를 Trace
2. 공격 시 활성화
- Attack Montage 수정 및 Animation 수정
3. Enemy Create
- Mixamo Character 사용
- 사용시 Mixamo Character는 skeletal에 root bone이 없으므로 blender을 이용해 추가
- blender Mixamo 사용
- Hit Animation Montage Create
- Enemy Animation Create
4. Enemy에게 Hit을 넘기기 위한 Interface Create
- Weapon에 맞은 Hit Actor Get Hit 실행
- Cast 사용
5. Attack Direction
- From Front (-45 < theta < 45)
- From Left (-135 < theta < -45)
- From Back (-135 < theta < 135)
- From Right (45 < theta < 135)
- 공격한 지점과 적의 방향벡터를 사용해 theta를 구함
- 공격한 지점과 적의 방향 벡터를 빼서 정규화
- A dot B 하면 cos(theta)가 나오므로 acos(cos(theta))를 하면 theta 값이 나옴
- A와 B의 외적을 구하고 언리얼엔진이 오른손 법칙이 아닌 왼손 법칙을 사용하기 떄문에 -1을 곱해줌
6. 여러번 공격 못하게 막기
- 무기 및 공격한 적 배열에 넣음
7. Sound & Particle Create
- Meta Sound Create and Attenuation Create
- Spawn Emitter at Locatio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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