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Echo Hit Reaction
- 팔라딘의 Hit Reaction 4방향 사용
- IK RIG 사용 및 IK Retargeter로 팔라딘과 Echo 연결
- 팔라딘이 Root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Translation Mode에 Globally Scaled로 변경
- Hit Animation Retarget
2. Animation Montage
- Sound & Effect
3. Base Blueprint
- Hit Action에서 중복되는 값이 있으므로 Base로 이동
- 캐릭터 및 적의 Hit Action 수정
- 적에게 맞는 동안 공격 및 움직임X
'Create Game > [UE5] BLUEPRINT &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E5] 18 - HUD (0) | 2022.12.13 |
---|---|
[UE5] 17 - Motion Warping (0) | 2022.12.13 |
[UE5] 15 - 코드 정리 (0) | 2022.12.12 |
[UE5] 15 - Combat System #3 (0) | 2022.12.11 |
[UE5] 14 - Combat System #2 (0) | 2022.12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