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Base Equppable
1.1 Attach Actor
- 플레이어 무기 Socket 추가
- Sword Socket (Light, Great Sword)
- 플레이어가 무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장착 (Attach Actor To Component)
1.2 무기 장착
- Project Settings에서 Interact 추가
- Trace를 사용하여 물체가 있는지 확인
- start, end : 플레이어의 위치
- Object Type : Collision Type
- Actor to Ignore : 트레이스 사용시 무시하는 것
- 무기에 해당하는 물체가 있다면 장착
- Interface를 사용하여 무기가 있다면 무기를 생성하고 장착
2. Base Weapon
2.1 Animation
2.1.1 Equipment, Unequipment
- 무기 장착 애니메이션 생성 및 Socket 추가
- Animation Montage 생성 및 Anim Notify 생성
- Attach To Hand를 사용하여 활성화시 손에 무기 장착, 비활성화 시 손이 아닌 정한 위치 장착
2.1.2 Locomotion
- 무기에 맞는 Locomotion 추가
- Animation Blend Space 1D
- Speed Settings
2.1.3 Animation Blueprint
- 무기 장착하고 움직일 때 부자연스러움( 상하 움직임이 이상함)
- layered blend per bone을 사용하여 절반을 나누고 사용
- 무기 타입에 맞게 장착 모션 변경
- Combat Type (Light, Great Weapon)
- Locomotion에 맞게 생성한 blend space로 스피드에 맞게 실행
- 착용하고 있지 않을 때 변경
2.2 Great Sword
- Great Sword에 필요한 변수 설정
2.3 Light Sword
- Light Sword에 필요한 변수 설정
2.3 플레이어 무기 장착 시 애니메이션 실행
- Play Anim Montage 사용 시 앞 서 설정한 값들로 인해 자동으로 실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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