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Combat Component
1.1 Player Combat System
- 모든 플레이어 Combat System을 Combat Component에 이동
- 다른 부분에서 사용한 함수 및 변수 변경
- Base Weapon, Animation Notifies
2. Attack
2.1 Attack Montage Create
2.1.1 공격에 해당하는 애니메이션 생성
2.1.2 Start Attack
- 애니메이션을 실행할 Attack Montage를 받아서 공격 수행
- 값이 넘어가지 못하도록 Index = (Index + 1 ) % Last Index 수행
- 공격할 때 모든 불필요한 요소 제거
2.2 Attack Interface
2.2.1 End Attack
- 공격의 끝을 알리는 인터페이스 사용
- Animation Notify 생성 및 값 추가
2.2.2 Reset Attack
- 더이상 공격하지 않으면 초기화 인터페이스 사용
- Animation Notify 생성 및 값 추가
- 인터페이스 실행 시 공격 활성화
2.2.3 Animation Montage
- 필요한 위치에 Animation Notify 생성 & ROOT MOTION 활성화
- 인터페이스 실행시 모든 값 초기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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