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Collision Component Create
1.1 Enable Collision & Disable Collision Create
- bool Collision Enable Create
- 활성화 및 비활성화 → Collision
1.2 Collision Trace
- Multi Sphere Trace
- Start, End : 추적하는 값의 위치
- Radius : 원의 반지름
- Object Types : 추적하는 타입
- Actors to Ignore : 무시하는 값
- 추적 시 값이 있고, 이미 공격한 적이 아니면 DISPATCHERS 사용
2. Weapon
2.1 추적하는 값의 위치 생성
- Start, End
2.2 Collision
- 소유하고 있는 객체 및 Collision 설정
2.3 Animation
- 공격 시 Collision을 활성화 하기 위해 Animation Notify State 생성
- 공격 시 활성화
- 공격을 마무리 하면 비 활성화
- 공격 애니메이션 수정
3. Damage
3.1 DISPATCHERS
- Collision Component의 DISPATHCHERS 사용
- On Hit 발생시 이 함수 실행
3.2 Apply Point Damage
- 적에게 데미지를 입히려면 Apply Point Damage 발생
- Damaged Actor : 공격 받은 객체
- Base Damage : 데미지
- Hit from Dirction : 맞은 곳으로 부터의 위치 (effect & sound)
- Hit Info : 맞은 적의 인포
- Event Instigator : Instigator
- Damage Causer : 공격 원인(자기 자신)
- 위의 값을 사용하면 공격을 받은 객체는 Event PointDamage를 실행
3.3 Event PointDamage
- React Animation 실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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