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Character State
1.1 열거형 캐릭터 상태
- bool 값이 너무 많아지면 관리하기가 힘듦
- 따라서 열거형으로 만들어서 관리를 하면 쉽게 관리할 수 있음
- Attack, Dodge, General Action,Dead
1.2 State Manager Create & Current State
- State Manager를 생성 후 현재 상태를 나타내는 Current State 생성
- Current State에 해당하는 값을 사용하기 위해 함수 생성 및 디스패처 사용
- 상태를 확인하여 만약 값이 다르다면 이미 진행한 상태는 끝내고 새로운 상태를 만듦
2. Character Action State
2.1 위의 상태와 마찬가지로 열거형 생성 및 같은 방법으로 사용
3. State & Action State
3.1 Attack & Dodge
- 공격이나 회피를 할때 상태 변경
3.2 Toggle
- 장착할 수 있는 지 확인 및 상태 변경
3.3 Animation
- 모든 애니메이션에서 초기화하는 함수 생성
- Notifies Reset Comba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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