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Strong Attack
1.1 BOOL & Input Action
- 강 공격을 하기 위한 BOOL 값 추가
- 컨트롤 좌클릭 시 강 공격
1.2 Perform Attack
- 기존에 있는 Attack을 변형
- Select 사용
- Strong Attack이 활성화 → 강 공격, 비 활성화 → 약 공격
- Montage를 받아오면서 애니메이션 실행
- 여러 종류의 Montage가 있으므로 애니메이션에 해당하는 몽타주 생성
2. Charge Attack
2.1 Charge
- 공격을 길게 누르고 있을 시 차지가 됨
- 이때 약 공격과 차지 공격을 나눌 수 있음
2.2 Trace Charge Attack
- 타이머를 설정하여 0.5초 후 함수 실행
- 키를 누른 시간을 확인하여 만들어진 시간에 대해 넘으면 공격 실행
2.3 Reset Charge Attack
- 공격이 이루어지고 시간을 초기화해야 공격이 이루어 지지 않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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