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ameChoi
Choi Programming
GameChoi
전체 방문자
오늘
어제
  • 분류 전체보기 (468)
    • C++ Algorithm & Study (184)
      • C++ & Algorithm Strategies (45)
      • Game Math & DirectX 11 (72)
      • Server + UE5 (29)
      • Lyra Clone Coding (37)
    • Create Game (284)
      • [Window API] Game Client & .. (55)
      • [DirectX] DirectX 2D & 3D (155)
      • [UE5] BLUEPRINT & C++ (74)
    • odds and ends (0)
      • English (0)

블로그 메뉴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공지사항

인기 글

태그

  • Direct11
  • Player Move Packet
  • Other Character
  • job queue
  • core
  • RPG Game
  • Game Server
  • Destination Move Packet
  • session
  • UE5
  • Direct3D
  • Network Worker
  • Algorithm Strategies
  • GAME Client
  • protobuf
  • server
  • client
  • Game Room
  • Player State
  • c++

최근 댓글

최근 글

티스토리

hELLO · Designed By 정상우.
GameChoi

Choi Programming

[UE5] COMBAT SYSTEM - VARIETY OF ATTACKS
Create Game/[UE5] BLUEPRINT & C++

[UE5] COMBAT SYSTEM - VARIETY OF ATTACKS

2022. 12. 30. 16:57

1. Strong Attack

1.1 BOOL & Input Action

 - 강 공격을 하기 위한 BOOL 값 추가

 - 컨트롤 좌클릭 시 강 공격

Strong Attack

1.2 Perform Attack

 - 기존에 있는 Attack을 변형

   - Select 사용

     - Strong Attack이 활성화 → 강 공격, 비 활성화 → 약 공격

Select

 - Montage를 받아오면서 애니메이션 실행

   - 여러 종류의 Montage가 있으므로 애니메이션에 해당하는 몽타주 생성

Select Montage

 

2. Charge Attack

2.1 Charge

 - 공격을 길게 누르고 있을 시 차지가 됨

   - 이때 약 공격과 차지 공격을 나눌 수 있음

Light Attack & Charge Attack

2.2 Trace Charge Attack

 - 타이머를 설정하여 0.5초 후 함수 실행

Trace Charge Attack

 - 키를 누른 시간을 확인하여 만들어진 시간에 대해 넘으면 공격 실행

Key Time Down
Charge Attack

2.3 Reset Charge Attack

 - 공격이 이루어지고 시간을 초기화해야 공격이 이루어 지지 않음

Reset Charge Attack


Charge Attack

'Create Game > [UE5] BLUEPRINT &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E5] COMBAT SYSTEM - TARGETING SYSTEM  (0) 2022.12.31
[UE5] COMBAT SYSTEM - STAT  (0) 2022.12.30
[UE5] COMBAT SYSTEM - STATE MANAGER  (0) 2022.12.30
[UE5] COMBAT SYSTEM - ATTACK COLLISION  (0) 2022.12.29
[UE5] COMBAT SYSTEM - DODGE  (0) 2022.12.29
    'Create Game/[UE5] BLUEPRINT &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  • [UE5] COMBAT SYSTEM - TARGETING SYSTEM
    • [UE5] COMBAT SYSTEM - STAT
    • [UE5] COMBAT SYSTEM - STATE MANAGER
    • [UE5] COMBAT SYSTEM - ATTACK COLLISION
    GameChoi
    GameChoi

    티스토리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