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Inverse Kinematics
- IK Control Rig
- Trace By Trace Channel
- Virtual Bone
- IK Foot Left Bone
- IK Foot Right Bone
- 가상 뼈를 이용하여 발에 붙인 후 바닥까지 Sphere Trace를 사용하여 Hit Point를 구함
- Hit Point의 Z좌표를 사용해 거리를 구함
- Virtual Bone
- Interpolate
- Offset Z Interpolate
- Lowest Offset
- OffsetZ - Right, Left 비교 후 더 작은 값 변수 추가
- 월드 상에서 Z가 낮은 값은 젤 큰값이라고 볼 수 있음
- OffsetZ - Right, Left 비교 후 더 작은 값 변수 추가
- Modify Transforms
- IK Foot - Right, Left 위치 수정
- Pelvis 위치 수정
- Full Body IK
- IK Foot - Right, Left
- 구부릴 수 있도록 Transform을 사용하여 변환
- IK Foot - Right, Left
- Animation Control Rig
- Main State + Control Rig
- Blend
- Main State + Control Rig
'Create Game > [UE5] BLUEPRINT &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E5] 6 - Weapon (0) | 2022.12.01 |
---|---|
[UE5] 5 - BeginOverlap, EndOverlap (0) | 2022.12.01 |
[UE5] 4 - Collision (0) | 2022.12.01 |
[UE5] 2 - Animation Blueprint (0) | 2022.11.30 |
[UE5] 1 - Character Movement (0) | 2022.11.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