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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E5] COMBAT GAME - 05. Dodge
Create Game/[UE5] BLUEPRINT & C++

[UE5] COMBAT GAME - 05. Dodge

2023. 1. 11. 20:34

1. Dodge

1.1 Dodge Rotation

 - 애니메이션에서 회피를 할때 움직임을 변경하기 위해 Interface 사용

 - 회피를 할 때 키의 입력을 받으면 그 쪽 방향으로 이동하게 만들어야 함

   - Get Last Input Vector를 사용하면 키를 눌렀을 때의 방향을 알 수 있음

     - 이 값이 변경이 된다면 키가 움직인 상태

       - 현재 움직이고 있는 벡터의 방향을 반환, 움직이고 있지 않으면 현재 방향 반환

1.2 Dodge Rotation Animation Notify State

- Interface를 이용하여 소유주의 방향을 변경

1.3 Dodge Animation Montage

 - Dodge Animation Montage Create

   - Add Dodge Rotation Animation Notify State

1.4 부자연스러운 회피

 - 캐릭터가 부자연스럽게 움직이는 상황

   - Delta Time을 사용하여 자연스럽게 만들기 위해서 RInterp라는 함수를 사용

     - 일정한 속도로 처음 위치에서 해당하는 위치에 도달하는 것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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