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Strong Attack
1.1 더 강한 공격 실행
- 몽타주 생성 후 키 입력시 공격
2. Sprint Attack
2.1 캐릭터 속도
- 캐릭터가 움직이고 있는 속도와 최대속도를 비교하여 같거나 클 경우 공격실행
2.2 Attack
- 위의 범위에 포함될 경우 Sprint Attack 실행, 포함되지 않을 경우 기본 공격 실행
3. ChargeAttack
3.1 키 입력
- 키입력에 대한 값을 확인하여 얼마나 클릭하고 있는지 확인
- 위의 함수 실행 후 1초 뒤에 실행 확인을 하면서 함수 실행
3.2 Charge Timer
- 키를 누르고 있는 시간을 확인 후 1초 보다 더 누르고 있었을 경우
- 무기를 Charge 상태로 변경 및 함수 시간 초기화
- Charge 상태인 경우 Charge Attack 실행
3.3 Charge 상태
- Charge 상태인 경우 Charge Attack 실행
- 아니면 기본 공격 실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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