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reate Game/[UE5] BLUEPRINT & C++
[UE5] COMBAT GAME - 13. AI Controller #2
GameChoi
2023. 1. 26. 15:54
1. AI Controller
https://choiprogramming.tistory.com/140
[UE5] COMBAT GAME - 12. AI Controller #1
1. AI Controller 1.1 Perception - 몬스터가 인식할 수 있게 하는 Component - 데미지를 받거나 소리가 들릴 경우, 시야에 보이는 경우 등 이에 해당함 - Damage Sense, Hearing Config - Prediction Sense, Sight Config - Team Se
choiprogramming.tistory.com
1.1 Damage Sense Config
- 전에 사용했던 방식을 사용하여 Perception에 추가

1.2 Updated Perception
- 적의 데이터를 받고 첫번째가 아닌 두번 째의 배열에 속해 있음

- 마찬가지로 공격을 받는 인식이 된 경우 출력

- 데미지를 받는 걸 알려야 함수가 작동
- 몬스터가 데미지를 받고 알리는 함수인 Point Damage에서 Report Damge Event 사용
- 위 함수를 사용하면 내가 데미지를 받았다는 것을 AI Controller에 알림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