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Monster
1.1 Player
- 몬스터는 플레이어와 비슷한 함수들을 가지고 있음
- 플레이어의 BP를 복사하여 BP Base Monster 생성
- 공격 및 피격 상태 사용 및 무기 장착
- Dead, Reset Combat System
- Collision
1.2 BP Base Monster
- 모든 몬스터는 이 BP를 상속받고 상속받을 때 원하는 값만 추가하면 생성
- Base Monster의 변수들을 사용할 수 있게 전역 변수 선언 및 Monster 생성
- 불필요한 함수 제거 및 사용할 함수 및 변수 생성
1.3 AI Controller
- 몬스터를 자동으로 움직이게 하기 위해 AI Controller 생성
- AI Controller에서 BeHavior Tree 생성
- 몬스터가 자동으로 공격, 주시, 이동(AIPerception) 등을 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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