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ameChoi
Choi Programming
GameChoi
전체 방문자
오늘
어제
  • 분류 전체보기 (468)
    • C++ Algorithm & Study (184)
      • C++ & Algorithm Strategies (45)
      • Game Math & DirectX 11 (72)
      • Server + UE5 (29)
      • Lyra Clone Coding (37)
    • Create Game (284)
      • [Window API] Game Client & .. (55)
      • [DirectX] DirectX 2D & 3D (155)
      • [UE5] BLUEPRINT & C++ (74)
    • odds and ends (0)
      • English (0)

블로그 메뉴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공지사항

인기 글

태그

  • Player State
  • Other Character
  • protobuf
  • Player Move Packet
  • RPG Game
  • core
  • Destination Move Packet
  • Direct3D
  • server
  • Game Server
  • UE5
  • Game Room
  • GAME Client
  • c++
  • session
  • Network Worker
  • client
  • Algorithm Strategies
  • job queue
  • Direct11

최근 댓글

최근 글

티스토리

hELLO · Designed By 정상우.
GameChoi

Choi Programming

[UE5] 14 - Combat System #2
Create Game/[UE5] BLUEPRINT & C++

[UE5] 14 - Combat System #2

2022. 12. 10. 22:06

1. Nav Mesh Create

      - 적이 이동할 수 있는 공간 생성

NavMeshBoundsVolume

     - 생성 후 P 클릭 시 활성화

Bound Volume

     - 물건 부서지고 난 후 Nev Mesh 활성화

     - Nav Mesh Generation

           - Cell Size

Dynamic
Nav Mesh Generation

2. 공격 당할 시 플레이어에게 이동

     - Move to Actor

Move to Actor
Move to Actor

3. Animation Enemy

     - Blend Space

           - 속도를 지정해 그 속도에 맞는 애니메이션 추가

Blend Space Settings
Animation Add

     - Animation Ground Speed

Animation Ground Speed
Animation Blend

'Create Game > [UE5] BLUEPRINT &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E5] 15 - 코드 정리  (0) 2022.12.12
[UE5] 15 - Combat System #3  (0) 2022.12.11
[UE5] 13 - Combat System #1  (0) 2022.12.09
[UE5] 12 - Breakable  (0) 2022.12.07
[UE5] 11 - Attack  (0) 2022.12.05
    'Create Game/[UE5] BLUEPRINT &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  • [UE5] 15 - 코드 정리
    • [UE5] 15 - Combat System #3
    • [UE5] 13 - Combat System #1
    • [UE5] 12 - Breakable
    GameChoi
    GameChoi

    티스토리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