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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E5] 15 - Combat System #3
Create Game/[UE5] BLUEPRINT & C++

[UE5] 15 - Combat System #3

2022. 12. 11. 22:49

1. Patrol

     - Enemy Patrol

           - Combat System #2에서 Move to Actor를 사용하여 이동

           - 4개의 위치의 Target Point 설정

Patrol Targets

     - Target Location

           - 지정한 위치에 도착시 방금 도착한 위치 제외하고 다른 위치로 선택

Target Location Settings

     - Timer Settings

           - 지정한 위치에 이동 후 대기

                 - Move to Actor → 5초 후 이동

Set Timer by Function Name
Move to Actor

2. Sensing Component

Sensing Component

     - Sensing Settings

Sensing Settings

     - Bind Event To On See Pawn

           - 감지 센서에 플레이어가 걸릴 경우 따라가게 만듦

On See Pawn

     - 공격 범위 및 쫒는 범위 설정

           - Attack Radius, Chase Radiu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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