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ameChoi
Choi Programming
GameChoi
전체 방문자
오늘
어제
  • 분류 전체보기 (468)
    • C++ Algorithm & Study (184)
      • C++ & Algorithm Strategies (45)
      • Game Math & DirectX 11 (72)
      • Server + UE5 (29)
      • Lyra Clone Coding (37)
    • Create Game (284)
      • [Window API] Game Client & .. (55)
      • [DirectX] DirectX 2D & 3D (155)
      • [UE5] BLUEPRINT & C++ (74)
    • odds and ends (0)
      • English (0)

블로그 메뉴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공지사항

인기 글

태그

  • Player State
  • Player Move Packet
  • server
  • Game Server
  • session
  • Network Worker
  • RPG Game
  • protobuf
  • Direct11
  • Destination Move Packet
  • Direct3D
  • Algorithm Strategies
  • c++
  • Other Character
  • job queue
  • client
  • UE5
  • GAME Client
  • core
  • Game Room

최근 댓글

최근 글

티스토리

hELLO · Designed By 정상우.
GameChoi

Choi Programming

[UE5] 15 - 코드 정리
Create Game/[UE5] BLUEPRINT & C++

[UE5] 15 - 코드 정리

2022. 12. 12. 22:14

1. Base Character, Base Enemy

 - 여러 캐릭터를 생성 및 여러 적들을 생성하기 위해 Base를 생성

 - 중복으로 사용하는 함수 및 변수 Base blueprint로 이동

Functions, Variables

 

2. 적의 행동 정리

 - 사용하기 편하게 정리 및 재사용 가능하게 설정

Enemy Function

3. 다양한 몽타주 사용

 - 여러개의 몽타주를 받아서 랜덤으로 사용

Play Random Montage
Create Montage

4. Enemy Condition

 - 적이 안보일때

 - 적이 공격 범위에 들어올 때

 - 공격할 때

 - 위 3가지 조건을 만족하게 설정

Enemy Condition

5. Enemy Begin Play

 - Create Event

Create Event

6. Enemy Attack

 - 캐릭터 Collision 수정

   - World Dynamic

Attack Enemy

'Create Game > [UE5] BLUEPRINT &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E5] 17 - Motion Warping  (0) 2022.12.13
[UE5] 16 - Combat #4  (0) 2022.12.13
[UE5] 15 - Combat System #3  (0) 2022.12.11
[UE5] 14 - Combat System #2  (0) 2022.12.10
[UE5] 13 - Combat System #1  (0) 2022.12.09
    'Create Game/[UE5] BLUEPRINT &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  • [UE5] 17 - Motion Warping
    • [UE5] 16 - Combat #4
    • [UE5] 15 - Combat System #3
    • [UE5] 14 - Combat System #2
    GameChoi
    GameChoi

    티스토리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