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AI Character
1.1 AI Character Class
- 플레이어와 비슷한 함수가 많으므로 플레이어 클래스 복사 및 Enemy 생성
- 적에게 필요없는 입력이나 변수 삭제 및 정리
2. Behavior Tree
2.1 Behavior Tree Create & BlackBoard Create
- 필요한 변수 생성 및 행동 트리 생성
2.2 Patrol
2.2.1 Base Patrol
- 적이 이동하는 속도 및 위치 생성 후 이동 및 기다림
- Target Point & NavMeshBoundsVolume
- 이동할 위치를 정하고 적의 이동을 만드는 Nav Mesh 생성
2.2.2 Set Movement Speed
- Character Movement Component
- 컴포넌트에서 최대 속도 설정
2.2.3 Find Next Patrol Point
- AI가 가야할 위치 생성
- 이전 Target Point의 위치
- AI가 Target Point의 위치를 받고 Nav로 변환
- 이동이 끝나면 다시 원래 위치로 이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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