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Hit Reaction
1.1 데미지 타입에 따른 클래스
- 쌘 공격을 받거나 약한 공격을 받을 때 타입을 나누어 사용
- 공격을 받을 때 마다 변경 가능
1.2 enum
- 기본 공격 및 넘어지는 공격
1.3 Point Damage
- 기존 데미지를 받는 방식을 변경하여 데미지 타입에 맞는 공격 반응을 수정
- 데미지 타입에 따른 스위치를 사용해 변경
2. Direction Hit Montage
2.1 방향에 따른 공격당한 반응을 사용하기 위해 몽타주 생성
2.2 Hit Front
- 플레이어와 상대와의 내적을 구해 앞에 있는지 뒤에 있는 지 확인
- 양수 값일 시 앞, 음수 값일시 뒤
2.3 Animation Montage
- bool 값을 생성해 값을 설정하고 활성화 시 앞에서 맞는 공격, 비활성화 시 뒤에서 맞는 공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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