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Collision Component
1.1 Collision
- Collision 생성을 위해 공격을 할때만 생성
- bool 값 생성 (Enable Collison)
1.2 Trace
- 트레이스를 사용하여 모든 물체와 트레이스가 부딪힐 때 액터의 값을 넘김
- Component는 캐릭터의 소켓을 모르므로 Primitive Component를 생성하여 임의로 소켓의 이름을 설정
- 각 값들은 무기에서도 조정할 수 있게 하기위해 전역 변수 선언
- 트레이스로 부터 만난 값들이 만약 무시되는 값에 있으면 넘기고 만약 없으면 그 액터는 부딪힌 판정이 됨
- 부딪힌 액터는 다시는 부딪히면 안되므로 무시되는 값에 추가
- 마지막으로 부딪힌 값을 설정할 수 있게 디스패치를 이용하여 값을 넘김
- 매 틱마다 충돌이 있을 경우 Trace 실행
2. Base Weapon
2.1 Collision Component
- 앞서 만든 충돌 컴포넌트를 추가 및 해당하는 변수 추가
- 무기의 소켓을 추가하여 공격 범위를 설정
2.2 Collision
- 무기의 mesh를 추가하고 자기자신을 트레이스하면 안되므로 자기 자신도 무시 추가
- 충돌마다 무시되는 값을 초기화 해야함
3. Player
3.1 Interface
- 충돌 활성화 및 비 활성화 생성
3.2 Animation Notify State
- Interface 사용하여 값을 넘김
- Notify Start
- Notify End
- Animation Motage
- 애니메이션 몽타주에 위에서 만든 함수를 추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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