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Combat System
1.1 Weapon & Enable Combat
- Combat System에서 무기를 생성하고 공격 및 Combat System을 활성화하기 위한 bool 값 생성
1.2 Equipment & Unequipment Weapon
- 무기 장착 및 미장착을 하기 위한 애니메이션 몽타주를 생성
- 애니메이션 몽타주에서 장착을 할 때 지정한 위치에 내가 만든 함수를 실행할 수 있음
- 함수를 생성하기 위해 애니메이션 노티파이라는 것을 사용할 수 있음
- Mesh Component에서 소유자를 찾아 소유자가 소지한 무기를 찾음
- 찾은 무기로 부터 장착할 위치의 소켓을 받아와 소유자에게 부착(장착)
- Combat System를 활성화하기 위해 임의의 bool 값 변수를 생성한 후 전역 변수 설정
- 이 함수가 실행될 때 마다 Combat System 활성화 및 비 활성화 후 종료
- 애니메이션 몽타주에서 설정한 값을 보면 Combat Enable 값을 변경할 수 있음
- 이러한 방식으로 애니메이션 몽타주로 부터 함수를 알릴 수 있음
2. Create Weapon
2.1 무기 생성
- 캐릭터의 위치에 무기를 생성하고 Combat System에 무기를 생성
- 편하게 테스트하기 위해 미장착 상태 무기를 장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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