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Wearable Equipment
1.1 Wearable BP
- 캐릭터에게 장착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생성하기 위해 부모 클래스 생성
- 모든 아이템은 이 클래스를 상속받을 것임
- 장착할 수 있도록 하는 함수 생성
- 나를 소유하는 객체(Get Owner)의 캐릭터를 받아 존재하는지 확인
- 소유한 객체를 캐릭터로 캐스팅하면 캐릭터를 접근할 수 있음
- 만약 캐릭터가 있다면 캐릭터에게 부착(Attach Actor To Component)
1.2 Child Weapon BP
- 장착할 수 있는 Wearable BP를 상속 받아 모든 무기를 이 클래스로 부터 생성
- 무기를 장착하였을 때 캐릭터들의 움직임을 생성
- 애니메이션 몽타주를 사용하여 장착, 미장착, 회피, 공격을 사용
1.3 Child Light Sword
- 무기 생성 후 캐릭터에게 장착
- 앞서 Attach Actor to Component를 사용하기 위해서 Socket을 생성해야함
- 캐릭터의 Skeletal Mesh를 들어간 후 장착 및 미장착할 때의 위치에 소켓 생성
- 손(hand_r)에 위치 및 허리 옆(spine_01) 위치 생성
- 무기에 필요한 소켓의 이름 및 몽타주 생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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