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Dodge
1.1 Dodge Rotation
- 애니메이션에서 회피를 할때 움직임을 변경하기 위해 Interface 사용
- 회피를 할 때 키의 입력을 받으면 그 쪽 방향으로 이동하게 만들어야 함
- Get Last Input Vector를 사용하면 키를 눌렀을 때의 방향을 알 수 있음
- 이 값이 변경이 된다면 키가 움직인 상태
- 현재 움직이고 있는 벡터의 방향을 반환, 움직이고 있지 않으면 현재 방향 반환
1.2 Dodge Rotation Animation Notify State
- Interface를 이용하여 소유주의 방향을 변경
1.3 Dodge Animation Montage
- Dodge Animation Montage Create
- Add Dodge Rotation Animation Notify State
1.4 부자연스러운 회피
- 캐릭터가 부자연스럽게 움직이는 상황
- Delta Time을 사용하여 자연스럽게 만들기 위해서 RInterp라는 함수를 사용
- 일정한 속도로 처음 위치에서 해당하는 위치에 도달하는 것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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