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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E5] COMBAT GAME - 07. Hit Reaction
Create Game/[UE5] BLUEPRINT & C++

[UE5] COMBAT GAME - 07. Hit Reaction

2023. 1. 15. 18:57

1. Hit Reaction

1.1 Attack

 - 06 Attack에서 만들었던 OnHit 함수를 사용하여 공격받은 액터에게 데미지를 전달
 - Apply Point Damage

   - 위에서 말했듯이 공격받은 액터에게 데미지를 전달하는 함수

 - 이때 데미지를 전달받은 액터는 PointDamage를 실행

1.2 Point Damage

 - 이 함수를 활용하여 캐릭터가 뒤에 있는지 앞에 있는지 확인 가능

   - Get Dot Product To 함수 사용

     - 공격받은 액터와 공격한 액터의 내적을 구함

       - 이때 -1부터 0까지 0부터 1까지의 값을 보면 뒤에 있는지 앞에 있는지 확인 가능

1.3 Perfrom Action

 - 캐릭터의 상태를 공격받은 모션을 생성

   - Weapon에서 공격받는 몽타주 추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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