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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E5] COMBAT GAME - 08. Dead Motion
Create Game/[UE5] BLUEPRINT & C++

[UE5] COMBAT GAME - 08. Dead Motion

2023. 1. 15. 23:32

1. Dead Motion

1.1 Movement Mode

 - 캐릭터가 죽으면 움직일 수 없게 설정

1.2 Physics Motion

 - ProfileName을 설정하고 현재 CollisionProfileName을 ragdoll으로 변경하고 충돌 설정을 덮어씀

 - 시뮬레이션할 뼈에 전달된 아래의 모든 뼈를 중력을 받게 설정

 - 시뮬레이션할 뼈에 전달된 아래의 모든 뼈에 대한 물리 혼합 가중치에 누적

   - 위 3개를 실행한다면 캐릭터가 밑으로 죽는 모션처럼 이루어 짐

 - 죽은 곳에 투명벽을 처럼 못움직이게 하는 벽이 생김 (capsule)

   - 없애기 위해 채널 변경

 - 무기 또한 Physics를 설정하고 죽었을 시 만들어진 함수 실행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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