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Stat Component
1.1 Stat
- Health, Stemina, Attack
- 3가지의 스탯을 사용 (추후 추가 예정)
- Structure 및 Enum을 사용하여 스탯 생성
1.2 Stat Component
- BP Stat Component 생성 후 스탯 초기 값 및 현재 스탯 생성
- 스탯에 대한 값 추가
- 현재 데이터 및 최대 데이터 받을 수 있게 생성 (GETTER)
- 현재 데이터 및 최대 데이터 변경 (SETTER)
- Set Members 사용하여 초기 데이터 변경
- 현재 데이터는 Add로만 해도 변경 가능
- 현재 데이터 수정
- 스탯에 대한 이름을 받아 현재 데이터를 받아서 수정한 값을 뺌
- 초기 데이터를 넘으면 안되므로 Clamp 함수 사용
- 초기 값을 넘지 않고 0보다 적어지지 않음
2. Use Stat Component
2.1 Take Damage
- 입력받은 데미지를 받아 현재 스탯에 수정
- 현재 스탯이 0일 경우 플레이어의 State Component를 받아서 죽음으로 처리
2.2 Regen Stemina
- 스테미나를 사용했을 경우 (Modify)
- 스테미나 리젠 함수를 초기화 및 1.5초의 시간을 기다림
- 기다린 후 함수를 실행
- 현재 스테미나와 스테미나가 오르는 값을 더하면서 초기 세팅 값보다 넘어가지 않게 설정
- 만약 값이 넘는다면 함수 초기화
- Modify Current Stat 수정
- 함수에서 스테미나가 변경이 된다면 리젠 함수 실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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