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Main HUD
1.1 Combat Game
- 게임에서 모든 UI를 다루는 Main HUD 생성
1.2 Player Controller
- 플레이어 컨트롤러에서 HUD를 보이게 하도록 위젯 생성
- 생성된 위젯을 View Port에 추가
2. Health Bar
2.1 Color
- 색상 설정을 쉽게 하기 위해 전역 변수로 생성하여 색상을 선택하게 생성
- 이렇게 설정하면 Main HUD에서 변경할 수 있음
2.2 Stat Updated
- 플레이어의 스탯 시스템을 생성
- 스탯 시스템에서 스탯이 변경될 때 마다 확인하는 함수가 필요
- 디스패치를 사용해서 변경된 값 확인
- 디스패치를 사용하면 어떠한 함수에서 Call하게 되면 바인드된 함수 실행
- 스탯이 변경될 때는 현재 시스템이 수정될 때 사용되므로 Set Current Stat할 때마다 함수를 부름
- 스탯이 변경이 되고 콜을 했을 때 바인드된 함수를 실행 (Set Stat Upated)
- 또한 처음 생성될 때 현재 Health를 모르기 때문에 현재 피를 한번 실행
- 디스패치로 부터 스탯 이름과 값을 가지고 프로그래스 바를 변경
- 스탯 이름과 생성된 스탯이름이 같은 경우 값을 변경
- 변경된 값은 현재스탯 / 최대 스탯이 되므로 나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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