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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E5] COMBAT GAME - 11. Monster
Create Game/[UE5] BLUEPRINT & C++

[UE5] COMBAT GAME - 11. Monster

2023. 1. 24. 21:29

1. Monster

1.1 Player

 - 몬스터는 플레이어와 비슷한 함수들을 가지고 있음

   - 플레이어의 BP를 복사하여 BP Base Monster 생성

     - 공격 및 피격 상태 사용 및 무기 장착

     - Dead, Reset Combat System

     - Collision

1.2 BP Base Monster

 - 모든 몬스터는 이 BP를 상속받고 상속받을 때 원하는 값만 추가하면 생성

   - Base Monster의 변수들을 사용할 수 있게 전역 변수 선언 및 Monster 생성

 - 불필요한 함수 제거 및 사용할 함수 및 변수 생성

1.3 AI Controller

 - 몬스터를 자동으로 움직이게 하기 위해 AI Controller 생성

   - AI Controller에서 BeHavior Tree 생성

     - 몬스터가 자동으로 공격, 주시, 이동(AIPerception) 등을 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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