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AI Controller
1.1 Perception
- 몬스터가 인식할 수 있게 하는 Component
- 데미지를 받거나 소리가 들릴 경우, 시야에 보이는 경우 등 이에 해당함
- Damage Sense, Hearing Config
- Prediction Sense, Sight Config
- Team Sense, Touch Config
- 사용하고 싶은 인식방법을 선택하여 설정
1.2 Sight Config
- 시야에 보이는 경우
- 시야 각을 설정하고 감지할 적을 선택
1.3 On Perception Updated
- Perception의 이벤트인 On Perception Updated를 실행하면 적이 감지될 때 액터를 받아옴
- 인식된 적들마다 루프를 돌면서 해당하는 모든 항목을 검색
- 인식되는 적의 인포를 받음
- 해당하는 적의 인포에서 루프를 돌면서 해당하는 인식을 확인
- 인덱스를 받는 이유는 처음 만들어진 Sight에서 배열을 추가하면서 생겨진 위치를 선택 (Sense Config - Index)
- 인덱스 1에서 인식을 했는 지 확인 후 출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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