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Dead Motion
1.1 Movement Mode
- 캐릭터가 죽으면 움직일 수 없게 설정
1.2 Physics Motion
- ProfileName을 설정하고 현재 CollisionProfileName을 ragdoll으로 변경하고 충돌 설정을 덮어씀
- 시뮬레이션할 뼈에 전달된 아래의 모든 뼈를 중력을 받게 설정
- 시뮬레이션할 뼈에 전달된 아래의 모든 뼈에 대한 물리 혼합 가중치에 누적
- 위 3개를 실행한다면 캐릭터가 밑으로 죽는 모션처럼 이루어 짐
- 죽은 곳에 투명벽을 처럼 못움직이게 하는 벽이 생김 (capsule)
- 없애기 위해 채널 변경
- 무기 또한 Physics를 설정하고 죽었을 시 만들어진 함수 실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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