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Hit Reaction
1.1 Attack
- 06 Attack에서 만들었던 OnHit 함수를 사용하여 공격받은 액터에게 데미지를 전달
- Apply Point Damage
- 위에서 말했듯이 공격받은 액터에게 데미지를 전달하는 함수
- 이때 데미지를 전달받은 액터는 PointDamage를 실행
1.2 Point Damage
- 이 함수를 활용하여 캐릭터가 뒤에 있는지 앞에 있는지 확인 가능
- Get Dot Product To 함수 사용
- 공격받은 액터와 공격한 액터의 내적을 구함
- 이때 -1부터 0까지 0부터 1까지의 값을 보면 뒤에 있는지 앞에 있는지 확인 가능
1.3 Perfrom Action
- 캐릭터의 상태를 공격받은 모션을 생성
- Weapon에서 공격받는 몽타주 추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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