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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E5] COMBAT GAME - 06. Attack
Create Game/[UE5] BLUEPRINT & C++

[UE5] COMBAT GAME - 06. Attack

2023. 1. 11. 20:55

1. Attack

1.1 Gameplay Tag

 - 이전에 게임플레이 태그로 만든 상태 및 액션을 이용하여 공격인 상태에서는 아무것도 동작하지 않게 설정

 - 처음 공격을 할 경우 현재 상태가 None 상태이므로 false 반환 및 공격 이벤트 시작

   - Can Do Something

     - 이 함수는 현재 상태가 공격, 회피, 어떠한 행동이 이루어 지지 않을 때 활성화

   - Perform Attack

     - 공격 애니메이션 몽타주 실행 후 상태 및 액션 상태를 공격 상태로 변경

       - 공격 애니메이션이 실행되고 아무런 키에도 반응X

1.2 Save Attack

 - 공격은 두번 째 및 세번 째 공격도 할 수 있게 설정

   - 만약 Attack 상태인 경우 처음 공격할 때에 true가 발생

     - Weapon 상태는 Save Attack이 됨

   - 밑의 2가지의 경우를 애니메이션에 넘겨야 하므로 Interface 사용

     - 공격하고 있을 때 한번 더 공격을 누를 경우

       - 계속되는 함수 실행

     - 공격을 하고 멈추는 경우

       - 모든 경우를 초기화

 - 이후 애니에미션 몽타주에 추가

1.3 Continue Attack

 - 무기의 상태가 Saved Attack 일 경우 활성화

 - 활성화가 된다면 무기의 상태는 다시 누를 수 있도록 무기의 상태를 초기화

   - 또한 캐릭터가 공격을 하려면 상태가 없어야 하므로 캐릭터 상태 초기화 및 공격 실행

 - 여러 공격을 만들기 위해 공격 Counting

   - 3가지의 공격이 있으면 4로 가면 안되므로 다시 0으로 만들 수 있는 Random Index & Counting Create

1.4 Reset Combat System

 - 모든 상태 및 공격의 해당하는 순서 초기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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