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Attack
1.1 Gameplay Tag
- 이전에 게임플레이 태그로 만든 상태 및 액션을 이용하여 공격인 상태에서는 아무것도 동작하지 않게 설정
- 처음 공격을 할 경우 현재 상태가 None 상태이므로 false 반환 및 공격 이벤트 시작
- Can Do Something
- 이 함수는 현재 상태가 공격, 회피, 어떠한 행동이 이루어 지지 않을 때 활성화
- Perform Attack
- 공격 애니메이션 몽타주 실행 후 상태 및 액션 상태를 공격 상태로 변경
- 공격 애니메이션이 실행되고 아무런 키에도 반응X
1.2 Save Attack
- 공격은 두번 째 및 세번 째 공격도 할 수 있게 설정
- 만약 Attack 상태인 경우 처음 공격할 때에 true가 발생
- Weapon 상태는 Save Attack이 됨
- 밑의 2가지의 경우를 애니메이션에 넘겨야 하므로 Interface 사용
- 공격하고 있을 때 한번 더 공격을 누를 경우
- 계속되는 함수 실행
- 공격을 하고 멈추는 경우
- 모든 경우를 초기화
- 이후 애니에미션 몽타주에 추가
1.3 Continue Attack
- 무기의 상태가 Saved Attack 일 경우 활성화
- 활성화가 된다면 무기의 상태는 다시 누를 수 있도록 무기의 상태를 초기화
- 또한 캐릭터가 공격을 하려면 상태가 없어야 하므로 캐릭터 상태 초기화 및 공격 실행
- 여러 공격을 만들기 위해 공격 Counting
- 3가지의 공격이 있으면 4로 가면 안되므로 다시 0으로 만들 수 있는 Random Index & Counting Create
1.4 Reset Combat System
- 모든 상태 및 공격의 해당하는 순서 초기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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