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ameChoi
Choi Programming
GameChoi
전체 방문자
오늘
어제
  • 분류 전체보기 (468)
    • C++ Algorithm & Study (184)
      • C++ & Algorithm Strategies (45)
      • Game Math & DirectX 11 (72)
      • Server + UE5 (29)
      • Lyra Clone Coding (37)
    • Create Game (284)
      • [Window API] Game Client & .. (55)
      • [DirectX] DirectX 2D & 3D (155)
      • [UE5] BLUEPRINT & C++ (74)
    • odds and ends (0)
      • English (0)

블로그 메뉴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공지사항

인기 글

태그

  • UE5
  • Algorithm Strategies
  • c++
  • Network Worker
  • Game Room
  • GAME Client
  • session
  • Direct3D
  • Direct11
  • Player Move Packet
  • Destination Move Packet
  • core
  • RPG Game
  • Player State
  • Game Server
  • client
  • protobuf
  • server
  • job queue
  • Other Character

최근 댓글

최근 글

티스토리

hELLO · Designed By 정상우.
GameChoi

Choi Programming

[UE5] COMBAT GAME - 19. Monster Setting #2
Create Game/[UE5] BLUEPRINT & C++

[UE5] COMBAT GAME - 19. Monster Setting #2

2023. 2. 10. 19:16

1. Monster Setting

1.1 Animation Montage

 - 이전에 몬스터에서 생성한 Animation Montage를 다 채워줘야 함

   - UE5에 제공한 파일을 토대로 모든 값을 채움

     - Attack, Dead, Hit Reaction, etc

1.2 Behavior Tree

 - BP Grunt Behavior Tree Create

   - 몬스터는 무기 장착 및 해제를 하지 않으므로 삭제

   - Dead인 경우가 없으므로 추가

 - 몬스터의 HP가 0인 경우에는 BeHavior State를 Dead로 변경

 - 만약 Dead 상태라면 모든 하위 노드 중단

저작자표시 (새창열림)

'Create Game > [UE5] BLUEPRINT &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E5] 2. Player Input & Movement  (0) 2023.06.12
[UE5] 1. Player Create  (0) 2023.06.12
[UE5] COMBAT GAME - 18. Monster Setting #1  (0) 2023.02.10
[UE5] COMBAT GAME - 17. AI Monster Behavior #5  (0) 2023.02.06
[UE5] COMBAT GAME - 16. AI Monster Behavior #4  (0) 2023.02.04
    'Create Game/[UE5] BLUEPRINT &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  • [UE5] 2. Player Input & Movement
    • [UE5] 1. Player Create
    • [UE5] COMBAT GAME - 18. Monster Setting #1
    • [UE5] COMBAT GAME - 17. AI Monster Behavior #5
    GameChoi
    GameChoi

    티스토리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