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Monster Setting
1.1 Infinity Blade Adversaries
- UE5에서 제공하는 몬스터를 이용하여 몬스터를 생성
- Mesh, Animation, Weapon etc
- Locomotion에 해당하는 애니메이션 사용 및 Blend1D 사용하여 속도에 따른 변화 이용
1.2 Animation BP
- Speed를 알기 위해 몬스터의 정보를 받음
- Charater Movement
- Charater Movement로 부터 Velocity를 받아올 수 있고 Length를 구하면 속도가 나오게 됨
- Locomotion State를 생성하여 Blend1D의 값을 받아와 속도 조정
1.3 Base Monster BP
- 기존 생성하는 무기는 바로 생성하였지만 다양한 몬스터를 만들기 위해서는 변화가 필요
- 기존 무기 생성 코드를 함수화하여 Class 값을 받게 해서 무기를 전달
- BP Grunt Weapon을 생성하여 무기 생성
- 공격에 필요한 Socket 및 장착에 필요한 Socket 생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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