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ameChoi
Choi Programming
GameChoi
전체 방문자
오늘
어제
  • 분류 전체보기 (468)
    • C++ Algorithm & Study (184)
      • C++ & Algorithm Strategies (45)
      • Game Math & DirectX 11 (72)
      • Server + UE5 (29)
      • Lyra Clone Coding (37)
    • Create Game (284)
      • [Window API] Game Client & .. (55)
      • [DirectX] DirectX 2D & 3D (155)
      • [UE5] BLUEPRINT & C++ (74)
    • odds and ends (0)
      • English (0)

블로그 메뉴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공지사항

인기 글

태그

  • Other Character
  • core
  • Algorithm Strategies
  • Game Server
  • Network Worker
  • UE5
  • Destination Move Packet
  • protobuf
  • Player Move Packet
  • c++
  • job queue
  • Game Room
  • server
  • Player State
  • Direct3D
  • RPG Game
  • client
  • GAME Client
  • Direct11
  • session

최근 댓글

최근 글

티스토리

hELLO · Designed By 정상우.
GameChoi

Choi Programming

[UE5] COMBAT GAME - 17. AI Monster Behavior #5
Create Game/[UE5] BLUEPRINT & C++

[UE5] COMBAT GAME - 17. AI Monster Behavior #5

2023. 2. 6. 22:46

1. AI Monster Behavior

1.1 Random Attack

 - Condition Check를 하여 랜덤 값을 선택하여 선택한 Percentage보다 작으면 실행

1.2 Selector

 - 60퍼센트 확률로 다른 공격 실행

 

2. Moster HP

2.1 Widget Create

 - 밑의 그림처럼 몬스터의 HP 생성

 - 몬스터의 클래스에서 HP 생성 및 초기화하고 Add Viewport

2.2 Target Settings

 - AI Controller에서 Target을 설정할 때 몬스터의 Target도 수정

 - 마지막으로 Target이 있는 경우 보스의 피가 보이도록 수정

저작자표시 (새창열림)

'Create Game > [UE5] BLUEPRINT &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E5] COMBAT GAME - 19. Monster Setting #2  (0) 2023.02.10
[UE5] COMBAT GAME - 18. Monster Setting #1  (0) 2023.02.10
[UE5] COMBAT GAME - 16. AI Monster Behavior #4  (0) 2023.02.04
[UE5] COMBAT GAME - 15. AI Monster Behavior #3  (0) 2023.02.03
[UE5] COMBAT GAME - 14. AI Monster Behavior #2  (0) 2023.02.02
    'Create Game/[UE5] BLUEPRINT &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  • [UE5] COMBAT GAME - 19. Monster Setting #2
    • [UE5] COMBAT GAME - 18. Monster Setting #1
    • [UE5] COMBAT GAME - 16. AI Monster Behavior #4
    • [UE5] COMBAT GAME - 15. AI Monster Behavior #3
    GameChoi
    GameChoi

    티스토리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