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AI Monster Behavior
1.1 Behavior Tree Setting
- BP Base Enemy에서 Behavior Tree 변수를 추가 한 후 생성한 Be Havior Tree Setting
- AI Controller에서 만들어진 Behavior Tree를 Run Behavior Tree 함수를 사용하여 실행
1.2 Black Board
- Black Board에서 Behavior Tree에서 사용할 변수를 추가
- 몬스터는 플레이어를 확인해야하는 변수가 필요하므로 Actor 변수 추가
1.3 Monster Update State
- 몬스터에 해당하는 상태를 변경하기 위해 변수 추가
- 상태에 해당하는 함수를 추가하여 변경 설정 (Decorator)
- 처음 상태를 Patrol로 설정하고 매 틱마다 Update Behavior 함수 실행
1.3.1 None
-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으면 None
1.3.2 Patrol
- 몬스터가 존재하고 Target이 정해지지 않는 경우 Patrol
- Target Settings
- AI Controller (Update Perception)
- 값이 존재할 경우 Target 값을 넣음
1.3.3 Chase Target
- 몬스터가 존재하고 Target이 존재하는 경우
- 몬스터와 플레이어의 거리가 먼 경우
1.3.4 Attack Target
- 몬스터가 존재하고 Target이 존재하는 경우
- 몬스터와 플레이어의 거리가 Attack Range 안에 있는 경우
1.4 Add Service
- Selector의 Service 선택
- BlackBoard에서 생성한 변수들을 채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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