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AI Monster Behavior
- Behavior Tree 사용시 Nav Mesh Volume 사용
1.1 Settings State
- 상태에 따라 몬스터는 해당하는 Behavior Tree 활성화
1.1.1 None
- 몬스터가 없는 경우 아무 일도 하지 않음
1.1.2 Chase
- 몬스터가 플레이어를 찾은 경우 속도를 변경하고 플레이어를 향해 이동
- Task Create
- Set Movement Speed
- 몬스터의 Character Movement를 사용하여 MAX Speed 설정
- Chase State일 경우
- 위에서 생성한 Task를 사용하여 속도를 변경하고 Move To 함수를 통해 플레이어에 위치로 이동
1.1.3 Patrol
- 몬스터가 존재하고 플레이어가 보이지 않는 경우 Patrol
- 위치를 지정해야하므로 Base Enemy에서 지정한 위치를 선택하여 이동
- Behavior Tree에서 위치를 찾아야하므로 Task Create (Patrol Location)
- 몬스터를 캐스팅해서 몬스터가 이동할 위치를 넘김
- Set Path Location
- Patrol할 위치의 Index 번호가 존재하면 그 위치를 변환하여 Behavior Tree로 보냄
- 이동이 완료되면 다음 위치로 이동
- Behavior Tree
- 이동 속도를 조정하고 몬스터가 이동할 위치를 이동하고 기다림
1.1.4 Attack
- Interface Combat System
- 이미 만들어진 Perform Attack을 변형하여 Montage가 끝날 시간을 반환
- 인터페이스를 활용하여 시간이 끝날때 까지 딜레이 시킴
- 공격 상태로 변경 시 Perform Attack 실행
- 자신을 때리는 버그가 있으므로 소유주의 소유주를 추가로 제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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